정보방송통신대연합, 오늘 지식나눔 ICT 콘서트 (2016. 9. 5)

Scroll down to content
2823663_11360034048100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회장 윤동윤)은 6일 서울 상암동 YTN미디어홀에서 ‘2016 지식나눔 ICT 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래부와 IITP의 ICT 멘토링 운영사업의 하나로, ‘ICT,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열다’로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차두원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박사, 최재원 다음소프트 이사, 박종오 전남대 로봇연구소 교수가 연사로 나와 ‘인공지능과 미래사회’, ‘빅데이터로 본 ICT 트렌드’, ‘미래와 로봇이야기’를 주제로 릴레이 강연을 펼친다.

콘서트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정보방송통신대연합 홈페이지(www.kfict.or.kr)에서 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황중연 정보방송통신대연합 부회장은 “이번 지식나눔 콘서트는 따뜻한 ICT 지식 나눔을 모토로 하는 ‘프로보노 ICT멘토링’ 사업의 하나로, 기업의 사회공헌 뿐 아니라 ICT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만큼, 많은 ICT 분야 꿈나무들이 참여해 영양분을 얻어가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CT멘토링 운영 사업은 미래부의 지원으로 IITP가 주관하는 인력양성사업으로 한이음, 프로보노, 이브와 ICT멘토링을 통해 대학생(멘티)이 기업 실무전문가(멘토)와 팀을 구성해 ICT 프로젝트를 수행, 실무 능력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허우영기자 yenny@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